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근로자휴가지원사업 자격 대상 지원 베네피아홈페이지
    뉴스 2019. 2. 7. 15:13
    반응형

    2019 근로자휴가지원사업 자격 대상 지원 베네피아홈페이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은 근로자가 20만원을 부담하면 기업과 정부가 각각 10만원씩 지원해 휴가시 국내여행 경비로 총 40만원을 사용하는 제도다. 직장내 자유로운 휴가문화 조성, 국내여행 활성화 등을 위해 지난해 처음 도입돼 2만명이 혜택을 받았다. 

    올해는 사업규모를 더 확대해 중소기업, 소상공인 근로자를 우선 대상으로 총 8만명을 모집한다. 사업참여는 기업에서 참여근로자 인원을 포함한 신청서와 중소기업확인서를 제출하면 된다. 소득수준이나 고용형태 등 별 다른 자격조건이 없고 기업 내 일부 근로자로도 참여 가능하다. 사업 참여 기업은 가족친화인증 등 정부인증 사업 신청 시 가점이 제공되고 우수 참여기업에게는 정부포상과 현판 등이 수여된다.

    참여근로자는 사업 전용 온라인 몰에서 숙박, 교통, 입장권, 패키지 등 국내여행 관련 상품을 포인트로 지급한 적립금을 사용해 결제하면 된다. 사용기간 동안 횟수, 결제금액 등 상관없이 호텔, 리조트, 펜션, 테마파크, 워터파크, 스키장, 기차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몰 내 상품은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등 30여 개 여행사에서 공급하고 있다. 

    전용 온라인몰(vacation.benepia.co.kr)은 참여 근로자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행사와 ‘만원의 행복’ 등 특별 이벤트를 수시로 제공한다. 사업에 참여하는 기업에게는 참여증서 발급과, 가족친화인증 등 정부인증 사업 신청시 가점이 제공되고, 우수 참여기업에게는 정부포상과 현판 등이 제공된다. 기타 사항은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담콜센터 또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