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하라 자살설에 이어 경찰출동, 이별통보 한 남자친구 폭행 혐의핫이슈 2018. 9. 13. 10:55반응형
구하라의 수난시대
5일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서는 '구하라가 자살을 시도했다'라는 내용의 지라시가 퍼졌다. 소속사 콘텐츠와이 측은 이날 동아닷컴에 "구하라가 평소 수면장애와 소화불량 등을 겪고 있다. 금일 오전에도 증세가 지속돼 병원을 찾은 것이다. '지라시'에서 언급한 내용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날 구하라는 병원에 입원했다. 소속사 측은 "같은 증세가 반복돼 정확한 검사를 받기 위함이다. 또 통원 치료 등의 불편함이 있어 입원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 아주 심각한 상태는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날 구하라는 입원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구하라는 6일 퇴원했고, 소속사는 "병원에서 특별한 이상은 없다고 진단받았다. 당분간 쉬면서 건강 관리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퇴원 후 9일과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올리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하지만 퇴원한 지 불과 일주일만에 이번엔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13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카라 출신 구하라가 남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날 오전 0시 30분경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한 빌라에서 헤어디자이너 A씨가 "구하라에게 폭행을 당했다"라고 경찰에 신고한 것. 구하라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A씨는 "구하라에게 이별을 통보하자 폭행을 당했다"고 밝혔다는 전언이다.
이에 대해 구하라는 쌍방폭행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구하라와 A씨를 소환해 구체적인 사실관계에 대해 조사할 계획이다.관련해 구하라 소속사 콘텐츠와이는 "정확한 사건 경위가 확인되지 않은 상태"라고 말을 아꼈다. 그러면서도 "담당자를 통해 확인한 뒤 공식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산 기간제 여교사 사건정리 및 카톡내용 (0) 2018.11.13 롯데제과 누드빼빼로 애벌레 여러마리발견 충격 이물질논란 (0) 2018.11.12 조재현 김기덕 PD수첩 성폭행 추가보도 정리 제일교포여배우 일반인 스태프까지 (0) 2018.08.08 정준영 지연 푸켓여행 1년 열애설 부인 (0) 2018.08.08 개그맨 유상무 여친 작곡가 김연지 결혼 서울콘래드 호텔 (0) 2018.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