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서준 박민영 3년 열애 여행사진 증거 SNS 럽스타그램
    핫이슈 2018. 7. 27. 14:41
    반응형

    박서준 박민영 3년 열애 증거 여행 SNS 럽스타그램

    배우 박서준(30)과 박민영(32)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의 SNS 속 커플 아이템에 관심이 쏠렸다.27일 한 매체는 박서준과 박민영이 3년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 관계자의 눈을 피해 ‘007 데이트’를 즐겨 왔다고 한다.

    박서준 박민영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한 시기는 3년 전이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평소 두 사람 관계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일보다 사적인 내용이 주목받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주위의 시선을 경계했고, 최측근에게도 비밀을 유지한 채 007 작전 같은 데이트를 해왔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관계자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다. 이 관계자는 “배우로 자리 잡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던 두 사람은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사랑을 키웠으며, 최근 가까운 사람들에게 털어놓고 있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박서준 박민영 측은 각각 ‘친한 동료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지만,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SNS 사진 속 열애 흔적을 찾으며 의심을 거두지 않고 있다.

    박서준, 박민영은 지난해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박서준이 게재한 영상엔 신발과 모자 등 소지품들이 담겼다. 이어 같은 해 3월 박민영이 이와 동일한 모자와 신발을 착용한 사진을 올려 두 사람이 “커플 아이템을 맞춘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생긴 것. 

    누리꾼들은 “확실한 증거다”, “하나도 아니고 두 개면 진짜 뭐 있는 거 같은데”, “커플템 맞는듯”, “시기까지 일치하네” 등 두 사람의 열애설 부인에도 불구하고, 수상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만 일부에서 “저 모자 나도 있다”, “연예인들 하나씩 다 있는 것 같던데”라며 확대 해석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2016년 박서준은 캘리포니아 여행 당시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5일 후, 박민영도 인스타그램에 캘리포니아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네티즌 수사대는 두 사람이 비슷한 시기에 비슷한 장소를 여행했다고 주장했다. 지난 2017년 3월 18일 박민영은 일본에서 찍은 음식 사진을 공개했으며 박서준도 이틀 뒤인 20일 일본에서 머물고 있는 모습을 게재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