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갑숙 전 남편 노영국 이혼 이유
    방송ㆍ연예ㆍ드라마 2019. 2. 19. 13:49
    반응형

    서갑숙 전 남편 노영국 이혼 이유

    노영국이 서갑숙과 이혼한 이유를 직접 밝혔다. 배우 노영국은 1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했다. 노영국은 "서갑숙이 책을 내기 전에 이혼한 것"이라며 "가정 환경 자체가 (서갑숙이) 버티기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노영국과 서갑숙은 12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1988년 결혼했다. 결혼 후에도 각자의 영역에서 연기자로 활약했지만, 10년 만인 1997년 파경을 맞았다. 노영국은 서갑숙과 이혼에 대해 "지금 생각하면, 제가 더 똑똑했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미안한 마음도 있었다"면서 고부갈등으로 서갑숙이 힘들어했다고 전했다. 

    또 논란이 됐던 서갑숙의 저서에 대해 "이혼 후 극단을 하면서 빚진 것을 해결하려고 수필을 쓴다고 하더라"며 "내 얘기는 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노영국은 "실제 책에는 제 얘기가 없는데 출판사에서 책을 팔아야 하니까 나와 서갑숙의 잠자리 이야기가 있는 것처럼 홍보했다"면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노영국의 전 아내인 서갑숙은 지난 1982년 MBC 1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드라마 '내일은 사랑', '서울뚝배기', '장녹수', '학교2'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았다. 이후 1988년 12세 연상 배우 노영국과 결혼했으나 10년만인 1997년 파경을 맞았다. 서갑숙은 1999년 발간한 에세이 '나도 때론 포르노그라피의 주인공이고 싶다'에서 구체적인 성 묘사를 해 외설 논란에 휩싸였고 당시 출연 중이던 드라마에서 모두 하차했다. 긴 시간 자숙을 가진 서갑숙은 2006년 SBS 드라마 '연개소문'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한편, 노영국은 1974년 MBC 공채 탤런트 7기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서갑숙과 이혼 후 지난 2006년 동갑내기 패션 디자이너 안영순과 재혼한 뒤 가수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