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유안 성추행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하차
    방송ㆍ연예ㆍ드라마 2019. 3. 5. 16:55
    반응형

    정유안 성추행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하차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연출하는 김병수 PD가 정유안의 하차에 대해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정유안은 성추행 혐의로 하차했다. 김 PD는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 미니시리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연출 김병수) 제작발표회에서 “사실 당시 정유안의 촬영분량이 100% 끝난 상태였다”면서 “사건 이틀 전에 ‘술마시고 허튼 짓 하지 말고 집에 가’라는 이야기를 한 적도 있었다. 불미스러운 일을 알았을 때 솔직히 ‘왜 하필이면 나야’ 생각도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 중간이 아니라 첫방송 전에 일어난 일이니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정유안이 연기한 강성모 역은 조병규가 맡아 재촬영했다. 김 PD는 “조병규는 캐릭터 연령대에서 찾으면서 눈 여겨 봤던 친구다. 그 전에 스케줄을 물어봤을 때는 되지 않았다. 마침 ‘SKY캐슬’이 끝나면서 스케줄이 가능해 캐스팅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박진영 분)과 목숨을 걸고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 분)의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1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이다.

    한편, 신인 배우 정유안이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경찰에 신고한 여성은 정유안이 술에 취해 무리한 요구를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한 매체는 정유안이 최근 한 술자리에서 만난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신고를 당해 경찰 조사를 받았고 이로 인해 출연이 확정됐던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하차했다고 전했다. 1999년생인 정유안은 2015년 광고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해 SBS '초인가족2017', MBC '이리와 안아줘',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창궐', '밀정' 등에 출연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