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영자 삼겹살 맛집 역삼동 고기집 돝고기506
    맛집ㆍ여행 2018. 7. 26. 23:35
    반응형

    이영자 삼겹살 맛집 역삼동 고기집 돝고기506

    올리브TV '밥블레스유'에서 이영자가 꼭꼭 숨겨뒀던 삼겹살 맛집이 최초로 공개된다. 오늘(26일, 목) 밤 9시에 방송하는 '밥블레스유' 6회에서는 최화정, 송은이, 김숙이 이영자가 소개하는 삼겹살 맛집에 방문해 평소 이영자가 즐겨 먹는 8가지 메뉴로 구성된 '영자 코스' 먹방을 펼친다. 

    이영자는 "삼겹살을 506시간 숙성을 시키는 곳"이라고 말했다. 직원은 "평소 영자누님이 오시면 먹는 코스대로 드리겠다"며 '이영자 8종 코스' 메뉴를 설명했다. 코스는 육회, 달걀찜, 삼겹살 2종, 목살, 항정살, 김치찌개, 볶음밥이었다.

    고기를 굽던 직원은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전수했다. 그는 "고기 위에 젓갈을 푹 올려 먹어라, 고추냉이도 취향껏 올려줘야한다"고 말했다. 이영자는 이게 "이 집 비법"이라면서 어리굴젓과 갈치속젓을 고기 위에 올려 먹었다.

    밥블레스유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날의 메뉴는 평소 이영자가 즐겨 먹는 8가지 메뉴로 구성된 일명 '영자 8코스'. 에피타이저 육회부터 각종 고기에 마무리 식사까지 정갈하게 갖춰진 코스에 언니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고. 최화정은 백종원 성대모사로, 김숙은 광란의 이사돈 춤으로 만족감을 발산했고, 이에 이영자는 "적어도 올 한해는 우정이 변치 않을 것 같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