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현주 비공개 결혼 남편(예비신랑) 나이
    핫이슈 2019. 2. 1. 15:12
    반응형

    공현주 비공개 결혼 남편(예비신랑) 나이

    배우 공현주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공현주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현주가 3월 1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신랑은 현재 금융업에 종사 중인 듬직한 성품의 1살 연상의 비연예인이다.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두 사람은 진지한 만남을 가진 끝에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소속사는 “예비신랑이 비연예인인 만큼 현재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됐다.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및 가까운 친지들,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으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공현주에게 많은 축하와 응원 보내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공현주는 만 35세로, 드라마 ‘올인’으로 연기 데뷔해 다양한 작품에서 단아한 아름다움과 차분한 연기력으로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혼자가 아니야’ ‘아내의 반란’ ‘웨딩’ 등 안방뿐만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활약했으며, 방송 예능 및 MC 진행까지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전천후 연기자로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연극 '여도'에서 혜빈정씨 역으로 데뷔 이래 첫 연극 무대에 도전한 데 이어 연극 '장수상회'에서 꽃집 여인 임금님의 딸 민정 역을 맡아 관객과 만났으며, 결혼한 이후에도 지금처럼 활발한 배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