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효린 꽃게 춤 사진 흑역사핫이슈 2019. 1. 31. 09:01반응형
라디오스타 효린 꽃게 춤 사진 흑역사
'라디오스타' 가수 효린이 일명 '꽃게' 춤에 대해 설명했다. 가수 효린이 선보였던 이른바 꽃게 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0일 효린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MC들이 꽃게 춤 얘기를 꺼내자 "공개해도 상관없다."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을 먼저 본 MC들이 "얼굴이 너무 심하게 찍혔다."며 공개를 거부하자, 효린은 "뭔가 열심히 할 때 자꾸 흑역사 사진이 찍힌다. 열심히 하지 말고 예쁘게 하자고 마음먹지만 무대에 올라가면 잘 안 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꽃게 춤에 대해서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에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은 적도 있을 정도로 힘든 춤"이라고 설명했다. 효린의 꽃게 춤은 2013년 효린이 솔로 첫 정규앨범 'LOVE & HATE' 당시 선보였던 춤이다. 다리를 꽃게처럼 양옆으로 벌린 상태에서 관능적인 웨이브를 선보이는 춤이지만 일각에서는 효린의 굴욕 사진이라며 떠돌기도 했다.
앞서 효린은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해서도 꽃게 춤 때문에 겪은 마음고생을 털어놓으면서 "너무 과감했나 싶다. 안 좋게 봐주는 사람들도 있다."면서 "이런 사진을 보면 가끔 화날 때도 있다. 예쁘게 서 있는 모습을 찍으셔도 되는데, 왜 이런 모습을 찍을까 싶기도 하다."고 속상함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효린은 "그래서 요즘에는 열심히 안 한다. 이렇게 찍힐까 봐. 앞으로는 열정적으로 할 수 있도록 예쁜 모습을 찍어주셨으면 좋겠다. 재밌게 찍으셔도 포토샵 좀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효린과 오정연, 화사, 루나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반응형'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해 수인사 대웅전 화재 (0) 2019.02.01 홈플러스 정규직 전환 노동조합 (0) 2019.02.01 강남 버닝썬 폭행 VIP 마약의혹 피해자 인스타 그것이알고싶다 (0) 2019.01.31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왓포드 경기 손흥민 동점골 (0) 2019.01.31 펑웨이중 사망원인 유탄포 나이 국적 (0) 2019.01.29